서비스도입 절차

HOME > 기업서비스 > 아이핀premium > 서비스도입 절차

01. 이용 신청서 작성 및 신청 : 안심체크 서비스 이용요금 선택 및 이용신청서 양식 작성 (다운로드) 이용신청서(약관포함)와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전송 (이용 신청서 및 약관 원본은 추후 등기로 발송), 02. 모듈전달 : 안심체크 모듈을 귀사 전산개발자의 이메일로 전송, 03. 개발 : 귀사 전산 개발자와 개발 진행 (1~2시간 소요), 04. 테스트 : 실제 오픈전의 테스트 진행, 05. 이용 : 안심체크 온라인 실시간 서비스 이용, 06. 정산 : 사용 개시 익월부터 이용료 정산